게임 : 쥬라기 공원 (JURASSIC PARK)
제작사 : SEGA
제작년도 : 1993
장르 : 액션(action)
이야기 | story.dat쥬라기 파크
야생화한 공룡들이 기다리는 코스타리카의 그 섬에 저희들은 다시 내려섰다.
우리의 임무는 섬을 둘러싸 공룡들에게 마취소총을 사용해 포획 해, 그리고 섬의 시스템을 복구하는 것에 있다.
[출전:쥬라기 파크 업무용 판촉 광고지(세가)]
역사 | history.dat
Jurassic Park (c) 1994 Sega.
같은 이름의 획기적인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를 바탕으로 한 1 명 또는 2 명의 플레이어를위한 온더 레일 라이트 건 게임.
Jurassic Park는 자주 사용되는 Sega의 매우 효과적인 스프라이트 스케일 그래픽을 특징으로하며 다른 Sega Lightgun 슈팅 게임 인 1991의 "Rail Chase"와 스타일이 매우 유사합니다. 시리즈의 후속 게임에서는 그래픽 기술이 다소 발전했으며 훨씬 우수한 질감의 다각형을 위해 크기 조정 된 스프라이트가 삭제되었습니다. -TECHNICAL
-
Sega System 32 하드웨어
메인 CPU : V60 (@ 16.10795 Mhz), Z80 (@ 8.053975 Mhz)
사운드 칩 : (2x) YM3438 (@ 8.053975 Mhz), RF5C68 (@ 12.5 Mhz)
화면 방향 : 수평
비디오 해상도 : 416 x 224 픽셀
화면 새로 고침 : 60.00 Hz
Palette colors : 16384
Players : 2
Control : lightgun
Buttons : 1
- TRIVIA -
Released in February 1994 in Japan.
- SERIES -
1. Jurassic Park (1994)
2. The Lost World - Jurassic Park (1997)
3. The Lost World Special - Jurassic Park (1998)
4. Jurassic Park III (2001)
- STAFF -
Directors : Juro Watari, Kenji Kanno
Programmers : Takeshi Goden, Toshikazu Goi, Kenji Yamamoto, Mari Tsuruzoe, Hideshi Kawatake, Akira Ohe
Graphic designers : kyoshi Ieizumi, Megumi Matsuda, Nahoko Naruke, Kenji Arai, Seiichi Yamagata, Jun Uriu, Shinichi Nakagawa
Sound : Saeko Sasaki, Maki Morrow
Mechanical designers : Yasuo Ishikawa, Masayoshi Yamada
전기 디자이너 : Hiroki Koyama, Tomoyuki Goto
산업 디자이너 : Kimio Tsuda, Hiroyuki Yoshimi
-SOURCES-
Game 's r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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