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메/마메게임

파로디우스다! (Parodius Da!)

by 청년오락실 2020. 7. 31.

게임 : 파로디우스다! (Parodius Da!)
제작사 : konami
제작년도 : 1990
장르 : 슈팅(shooting)

parodius.zip
1.36MB



파로디우스다! -신화로부터 웃음에―
서기 1990년, 소련 민주화의 동향이 주목받고 있는 무렵, 전세계의 사람들은 꿈을 잃어버리고 있었다.
공무원들은 사복을 살찌우는 것을 지복으로 해, 아이들은 부모보다 PC를 사랑해(머더 콤플렉스가 아니고 PC! ), 여성 사원은 섹슈얼 해러스먼트의 원망해 푸는 째-와 일어서,
젊은이는 인류 멸망의 위기를 느끼면서도 게임센터에 다니고 있었다.
이것들 모든 악의 근원은······? 말하는 것도 해나, 책으로 된 수수께끼의 대다코였던 것이다!
그 무렵, 숙적 버그와의 사투를 끝내 유급휴가를 얻어, 시골에서 한가롭게 백성 일에 열심히 하는 MR. 파로디우스 일낙지의 모습이 있었다.
우리 집의 집장사 단지에 돌아가 우주 신문을 본 그는, 놀란 나머지 마나판으로부터 구르고 떨어질 것 같게 되었다!
거기에는 지금 지구를 요란하게 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대다코의 얼굴 사진이 있었다.
「과-!」
뭐라고 그것은 2년 전부터 행방불명이 되어 있던 그의 아버지였던 것이다!
거기에 신문을 본 구면의 친구가 달려 들었다.
빅크바이파. 제3차 G대전 종결후 퇴역 해, 싶어 나무가게에 듀다. 58세.
펜 타로. 취미 에어건 짓거리. 펭귄과 펜자의 사이로 할 수 있어 버렸다 아이. 9세.
트인비. 쌍둥이의 형제의 어느 쪽인지. 사랑스러운 얼굴로 적을 학살하는 무서운 놈. 17세.
낙지는 진상을 찾기 (위해)때문에, 동료와 함께 다시 지구를 목표로 해 여행을 떠났다!
[출전:파로디우스다! ~신화로부터 웃음에∼ 오리지날 게임 사운드 트랙(KICA 1011)]
서기 1990년, 20 세기나 나머지 불과와 다가왔을 무렵.
전세계의 사람들은 꿈을 잃어버리고 있었다. 공무원들은 사복을 살찌우는 것을 지복으로 해,
머더 콤플렉스였던 아이들은 PC를 사랑하게 되어, 여성 사원은 성희롱의 원망해 푸는 째,
(와)과 일어서, 젊은이들은 인류 멸망의 위기를 느끼면서도, 게임센터에 다니고 있었다.
이러한 모든 악의 근원은…? 무려 말하는 것도 해나, 땋아 늘인 머리두에 Gopher의 얼굴을 한 대다코였던 것이다!
그런데 그 무렵, 숙적 버그와의 사투를 끝낸 Mr. 파로디우스 일낙지는,
유급휴가를 얻어 시골에서 한가롭게 들일에 열심히 하고 있었다.
집장수 낙지 단지의 우리 집에 돌아가, 우주 신문을 본 그는, 놀란 나머지 마나판으로부터 구르고 떨어질 것 같게 되었다!
거기에는, 지금 지구를 요란하게 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대다코의 얼굴 사진이 있었다.
「과-! 」무려 그것은 2년 전부터 행방불명이 되어 있던 그의 아버지였던 것이다!
거기에 신문을 본 구면의 친구가 달려 들었다.
“빅크바이파”제3차 G대전 종결후 퇴역 해, 싶어 나무가게에 전직. 58세.
“펜 타로”취미는 에어건 짓거리. 펭귄과 펜자의 사이로 할 수 있어 버렸다 아이. 9세.
“트인비”쌍둥이의 형제의 한사람. 귀여운 얼굴로 적을 학살하는 무서운 놈. 17세.
이만큼 모이면 백 인력? 와글와글 와글와글, 의지가 되는지 되지 않는이든지. 그리고는 들이 될 수 있는 산이 되어라.
사건의 진상을 찾기 (위해)때문에, 낙지는 동료들과 함께 다시 지구를 목표로 해 여행을 떠난 것에서 만났다!
[출전:FC판 파로디우스다! (코나미)]
서기 1990년, 20 세기나 나머지 불과와 다가왔을 무렵. 전세계의 사람들은 꿈을 잃어버리고 있었다.
공무원들은 사복을 채우는 것을 지복으로 해,
아이들은 부모보다 PC를 사랑해(머더 콤플렉스는 아니고 PC! ),
여성 사원은 섹슈얼 해러스먼트의 원한을 푸는 째, 라고 일어서,
젊은이는 인류 멸망의 위기를 느끼면서도 게임센터에 다니고 있었다.
이 모든 악의 근원은···?말하는 것도 해나, 책으로 된 수수께끼의 대다코였던 것이다!
그 무렵, 숙적 버그와의 사투를 끝내 유급휴가를 얻어,
시골에서 한가롭게 들일에 열심히 하는 Mr. 파로디우스 일, 낙지의 모습이 있었다.
우리 집의 집장사 단지에 돌아가 신문을 본 그는, 놀란 나머지 마나판으로부터 구르고 떨어질 것 같게 되었다!
거기에는 지금 지구를 요란하게 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대다코의 얼굴 사진이 있었다.
「아빠!」뭐라고 그것은 2년 전부터 행방불명이 되어 있던 그의 부친이었던 것이다!
거기에 신문을 본 옛친구가 달려 들었다.
·빅크바이바···제3차 G대전 종결후 퇴역 해, 타코야끼가게에 듀다. 58세.
·펜 타로···취미 에어건 짓거리. 펭귄과 펜자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9세.
·트인비···쌍둥이의 형제의 어느 쪽인지. 사랑스러운 얼굴로 적을 학살하는 무서운 놈. 17세.
낙지의 진상을 찾기 (위해)때문에, 동료와 함께 다시 지구를 목표로 해 여행을 떠났다!
[출전:X68판 파로디우스다! (코나미)]
서기 1992년. 세계의 역사가 어지럽게 변동해, 21 세기까지 남기는 곳(중) 낙지8…
야8년 통트라고 하는데, 전세계의 사람들은 꿈을 꾸는 것을 잊고 떠나고 있었다.
공무원들은 사복을 채우는 것을 지복으로 해, 머더 콤플렉스 아가들은 PC를 사랑하게 되어,
여자 사원은 성희롱의 원한이 붓는 째! (와)과 일어서,
젊은이들은 동료끼리 마음 다니는 일 없이 게임센터에 다니고 있었다.
인류 멸망의 위기마저 예감 시키는, 이러한 모든 악의 근원은?
…무려 말하는 것도 해나, 화성인도 깜짝의 수수께끼의 대다코라고 하는 소문하다!
그 무렵, 숙적 버그와의 사투를 끝낸 Mr. 파로디우스 일낙지는,
유급휴가를 얻어 시골에서 한가롭게 들일에 열심히 하고 있었다.
집장사 낙지 단지의 우리 집에 돌아가, 「우주의 여러분 신문」을 본 그는 놀란 나머지 마나판으로부터 구르고 떨어질 것 같게 되었다!
「과 아빠!」
거기에는 지금, 지구나라고 있는 수수께끼의 대다코의 얼굴 사진이 있었다.
무려 그것은 2년 전부터 자취을 감추고 있는 그의 아버지가 아닙니까!
거기에 신문을 본 구면의 친구가 달려 들었다.
【빅크바이파】
제3차 G대전 종결후, 퇴역 해 싶어 나무가게를 시작한다. 58세.
【트인비】
쌍둥이의 잔당. 예쁜 얼굴 해 하데에 적을 여덟 개 차는 코와이나 개. 17세.
【펜 타로】
취미는 에어건 짓거리. 남극 모험가의 펭귄과 펜자의 사이로 할 수 있던 아이. 9세.
이만큼 모이면 백 인력? 와글와글 와글와글, 의지가 되는지 되지 않는이든지, 후는 들이 될 수 있는 산이 되어라.
이렇게 해, 낙지는 일의 진상을 찾기 (위해)때문에, 동료와 함께 다시 지구를 목표로 해 여행을 떠났다!
과연, 부모와 자식의 대면 될까?
지금 여기에 우주 사상 최대 최악의 「부모와 자식 현가」가 막을 연다.
…좋은 귀찮다. …
[출처:i어플리·보더 폰 라이브! 판 코나미 넷 DX 파로디우스다! (코나미)]

댓글